Today's News

< 브랜드 >

4월 22일 전세계가 달린다! 「나이키」 '고 서울' 화제

Friday, Mar. 9,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4439


나이키코리아(대표 송욱환)가 열정적인 국내 러너들을 위해 복합 러닝 대회 '고 서울(GO SEOUL)'을 개최한다. 오는 4월 22일 「나이키」가 전 세계 16개국에서 동시 진행하는 러닝 무브먼트 ‘CHOOSE GO’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리는 대회다.

'고 서울'은 「나이키」가 지난 2년간 한국에서 진행한 우먼스 레이스 ‘JTBC 나이키 우먼스 21K’에 올해 새롭게 남녀 러너 모두 참가할 수 있는 ‘JTBC 나이키 시티레이스 10K’ 코스를 추가한 행사다.

코스는 코엑스를 출발해 한강을 가로질러 도심 속 아이코닉한 장소를 지나 잠실종합운동장에 도착하는 방식으로 구성했다. 각 행사 당 3000명의 여성 러너와 1만명의 남녀 러너가 참가한다.

「나이키」는 ‘고 서울’에 도전하는 러너들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역량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도울 뿐 아니라 특별한 러닝 프로그램도 제공할 예정이다. 매주 일요일마다 각자의 위치에서 미친 존재감을 드러내는 인플루언서, 엘리트 선수들과 함께 NRC(Nike Run Club) 라이브 세션을 경험하며 ‘고 서울’을 준비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나이키」는 ‘CHOOSE GO’ 캠페인의 공식 론칭과 함께 러닝에 대한 영감과 동기부여를 일으키는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 아이콘들이 참여한 이번 영상에는 '지구가 자전을 멈추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라는 황당한 상황이 벌어진다. 이에 전 세계 러너들이 동시에 러닝을 시작해 지구를 다시 돌아가게 만들라는 메시지를 「나이키」 특유의 유머러스하고 유쾌한 감성으로 담아내 러닝의 즐거움을 직접 체험하도록 독려한다.


<행사 개요>

§   행  사  명: NIKE GO SEOUL: ‘JTBC 나이키 우먼스 21K’ & ‘JTBC 나이키 시티레이스10K’
§   일       시: 2018년 4월 22일 (일)
§   인       원: 1만3000명(우먼스 21K 3000명 / 시티레이스10K: 1만명)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