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 Mini Interview >

김준배 「클라이드앤」 총괄상무

Friday, Mar. 9, 2018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2243
“끊임없는 시장조사, 감 잃지 말아야”



“시장상권은 유기적으로 변하는 생명체와 같다. 잘되던 곳도 어느 순간 안 되고 침체돼 있던 곳에서 기대하지 않은 매출이익을 얻을 수도 있다. 끊임없는 시장조사는 이에 대한 해답이 될 것이다. 우리는 최근 직영점과 메가숍 확장을 균형감 있게 맞춰 나가며 탄탄한 유통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있다. 청주 순환길과 안산 원곡점 등 목 좋은 상권을 찾아 다양한 고객층에게 가성비 상품을 제안한다.

캐주얼은 그해 그해의 트렌드에 맞춰 적시에 상품을 공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요소다. 작년 소량으로 진행한 롱다운 점퍼가 완판을 이뤄 내면서 올해 물량을 대폭 늘린 것이 주효했다.

가격과 체형 위주로 롱패딩 상품을 세분화한 점도 소비자 확보에 도움이 됐다. 늘 민첩하게 고객의 니즈에 반응하며 흔들리지 않는 기조를 유지하겠다.”


▶더 자세한 내용은 2018년 3월호 기사:
「MLB」 「버커루」 「지프」 「클라이드앤」 ‘슬로우스테디’ 리딩!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