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TNGTW」로 T커머스 시장 진출

    hnhn
    |
    18.03.09조회수 6423
    Copy Link
    패션몰 '하프클럽'을 전개하는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이 「TNGTW」 트렌치코트를 신세계TV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오늘(9일) 오전 8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TNGTW」 트렌치코트는 T커머스 첫 론칭 아이템이다. 신세계와 공동으로 기획해, 하프클럽이 자체 생산한 상품이다. 그레이 체크, 네이비, 베이지 총 3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천연소재인 면과 가벼운 나일론을 직조해 실용성을 높였다. 볼륨감 있는 라글란 소매와 A라인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TNGTW」는 현대인들의 어번 라이프에 맞춘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하프클럽과 단독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해 18년도 T커머스 전용 브랜드로 사업확장에 나섰다.

    오늘 신세계TV쇼핑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하프클럽은 시즌별 인기 아이템의 T커머스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S/S 시즌에는 여성 수트와 팬츠, F/W 시즌에는 스웨터와 다운코트 등을 준비한다.

    신세계TV쇼핑은 IPTV의 경우 KT올레는 2번, LG유플러스는 21번, SK Btv는 22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와 케이블TV 티브로드는 각각 채널 2번과 38번을 통해 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