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월드, 특수데님 인기!

    곽선미 기자
    |
    18.02.19조회수 5886
    Copy Link



    데님 전문 프로모션 텍스월드통상(대표 양원섭, 이하 텍스월드)이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자체 개발 프리미엄 데님으로 시장을 공략한다. 가장 유명한 ‘쿨진(쿨멕스 데님)’을 포함해 울, 캐시미어, 투웨이스판, 텐셀 · 코튼 데님 등 원단의 기능에 맞춘 프리미엄 상품을 제안하는데, 글로벌 생산력을 기반으로 가격 경쟁력도 갖추고 있어 선호도가 높다.

    가장 유명한 ‘쿨맥스 데님’은 탁월한 흡한속건과 통기성으로 여름에도 최적의 착용감과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습한 여름에도 항상 건조하고 쾌적한 신체 상태를 유지해줘, 여름 청바지에 많이 사용한다. ‘캐시미어 데님’은 원단 안쪽에 열삼투를 최소화하는 부드럽고 미세한 캐시미어 섬유를 적용해 보온 효과가 뛰어나다. ‘텐셀·코튼 데님’은 텐셀과 코튼 혼방 원사를 사용한 것으로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맑은 인디고 컬러를 내는데 효과적이다.

    ‘울 데님’은 데님의 차가운 느낌을 양모의 따뜻함으로 보완한 상품으로 뛰어난 보온성과 흡습성을 갖고 있다.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에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겨울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투웨이스판 데님’은 경사 스판과 위사 스판을 함께 사용해 탄력성이 좋은 상품이다. 활동성이 특히 탁월해 아웃도어 팬츠나 스키니진 같은 상품에 적합하다.

    기능성 데님 원단과 각종 후가공을 통한 프리미엄 데님 등 매년 새로운 원단을 개발하는 이 회사는 현재 보유한 원단만 200개가 넘는다. 갖고 있는 모든 품목은 각 1만~5만야드 정도 재고를 보유해 신규 주문은 물론 반응 생산에도 재빠르게 대응해 납품할 수 있다. 중국과 홍콩 등 글로벌 생산 기지를 활용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우수한 상품력을 자랑한다.

    특히 원단 공급에 따른 단납기를 채택하고 미니멈 물량 제한을 없애는 등 혁신적인 영업 방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전체 외형은 원단과 프로모션이 65 : 35로 원단 비즈니스 비중이 높다. 그러나 신세계이마트, 홈쇼핑 등 유통사는 물론 「PAT」 「지센」과 같은 브랜드와 기획 단계부터 함께 성과를 내는 프로모션 사업으로도 높은 역량을 자랑하고 있다.

    **패션비즈 2018년 2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Related News

    • 프로모션
    News Image
    예작, 감사의 달 기념 ‘땡스 예작’ 프로모션 진행
    24.04.19
    News Image
    LF 하프클럽, ‘뉴 윈터 숍’ 프로모션으로 스타일링 제안
    24.01.18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하프클럽·보리보리, 대규모 프로모션 본격 돌입
    24.01.0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