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닥터 이장우 박사, 3번째 책 '몰랑몰랑' 이슈

    mini
    |
    18.02.07조회수 6635
    Copy Link



    아이디어 닥터, 강연 여행가 등 수많은 수식어로 패션시장 뿐만 아니라 문화 전시 공연 등 곳곳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장우 브랜드마케팅그룹 회장이 그의 세번째 책인 '몰랑몰랑'을 출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책은 '창의적인 사람이 되고 싶다면 창의적인 조직을 만들고 싶다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위에서 부터 아래까지 몰랑몰랑 해져야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이 책은 표지 디자인과 시안만 30개 넘게 만들 정도로 정성을 들였던 책으로 마켓에서의 반응애도 기대를 걸고 있다. 특히 이번 신간은 출판사(올림) 대표와 대화중에 얘기가 나오면서 원고없이 계약을 했다는 후문.

    이 박사는 강연뿐만 아니라 '세상은 문밖에 있다''아이러브 커피' 등의 저서를 내는 등 마켓에서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리더로 인정받으며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으며 패션그룹형지의 고문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profile
    · 이장우브랜드마케팅그룹 회장
    · SocialMediaMarketing Lab 대표
    · 연세대학교 경영학 석사(MBA)
    · 경희대학교 경영학 박사(Ph.D)
    · 성균관대학교 공연예술학 박사(Ph.D.)
    ·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대학원 디자인학 박사과정(Ph.D.) 수료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