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 오드람프 특화, 래시가드 수영복 다이마루 주문생산

    이광주 객원기자
    |
    18.01.10조회수 9556
    Copy Link
    신우(대표 윤종길)가 고신축성 퍼포먼스웨어 전문 메이커로 주목을 받고있다. 이 회사는 환편니트(다이마루) 소재와 완제품, 수영복과 퍼포먼스웨어 등 소재부터 봉제 완제품 생산까지 일괄 소싱 생산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자체 오드람프 봉제설비를 갖추고 있어, 착용감과 활동성이 우수한 차별화된 제품 생산력을 갖추고 있다. 주 생산 품목은 성인 아동 수영복, 래시가드, 에어로빅복, 요가복, 아웃도어기능성속옷, 사이클복, 냉감 골프티셔츠 등을 비롯 다양한 기능성 환편니트(다이마루) 소재를 개발해 패션브랜드와 의류 완제품 수출 기업에 공급한다.




    윤종길 신우 대표는 "1999년 신우가 설립됐습니다. 국내 전개되는 유명 브랜드 대부분이 신우와 OEM 거래를 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자체 개발한 기능성 환편니트 소재 공급부터 수영복 래시가드 등 기능성 의류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고도의 기능성 소재와 제품을 신속 정확하게 생산 제공하는 것이 신우만의 차별화된 강점입니다. 전반적으로 생산 오더에 대한 물량은 축소되었지만, 제품 생산의 난이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는 추세 입니다. 때문에 신우의 차별화된 생산 노하우는 패션기업들의 상품 카테고리 확장을 지원하는 아웃소싱 생산처로서 충분할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라고 자체 생산 시스템을 설명했다.

    한편 신우는 패션기업과 패션유통기업들의 기획상품 준비에 대비, 대중화된 상품 생산을 위해 국내 생산과 베트남 생산을 병행한다.







    문의 : 031-746-2285/ 윤종길 대표010-3345-2285 / 최학준 부장 010-2000-8915 /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