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Advertorial >

NS런던포그, 나눔 경영

Tuesday, Jan. 30, 2018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817
남성 캐주얼 「런던포그」를 전개하는 NS런던포그(대표 김기복)가 전사적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한다. 지난해 12월6일 홀트아동복지회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이 회사의 전국 100여개 매장에서 쇼핑백 판매비용을 모아 후원하기로 했다.



또 NS런던포그의 쇼핑백에 홀트아동복지회를 소개하는 문구를 담아 고객들에게 홀트를 알리는 일도 함께 진행한다.

김기복 NS런던포그 회장은 “쇼핑백 판매비용이 크지 않지만 전사가 함께 마음을 모아 나눔을 실천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 “홀트바자회 혹은 캥거루 스토어에 NS런던포그 제품으로 함께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앞으로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NS런던포그는 2016년 ‘금복네 의류 후원’이라는 기부 프로그램에 참여해 4억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했으며 2015년 말에는 사회복지협의회에 3억7000만원 상당의 의류품을 내놓는 등 꾸준히 기부행사도 펼쳐 왔다.

한편 이 회사는 지난해 남성 캐주얼 「피플」을 새롭게 론칭해 롯데백화점 중심으로 유통망을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 「런던포그」는 대형마트와 아울렛을 중심으로 한 남성 볼륨 캐주얼로 키워 나가면서 「피플」은 뉴 포티를 겨냥한 세련된 디자인의 남성 캐주얼로 차별화할 계획이다.

**패션비즈 2018년 1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