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몽블랑」 영화 '위대한 쇼맨'과 파트너십 체결

Friday, Dec. 8, 2017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99
몽블랑(CEO 니콜라 바레츠키)의 「몽블랑」이 영화 '위대한 쇼맨(The Greatest Showman)을 제작한 20세기 폭스사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 영화는 19세기 전설적인 서커스를 선보인 P.T. 바넘의 야망과 상상력에서 영감을 얻은 내용을 담고 있다.

이 브랜드의 홍보대사인 휴 잭맨이 바넘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영화에는 「몽블랑」의 미네르바 뮤지엄에서 가져온 헤리티지 미네르바 포켓 워치와 닙에 링마스터를 새긴 특별한 마이스터스튁(Meisterstück) 만년필이 등장한다.  

니콜라 바레츠키 몽블랑 CEO는 "우리 홍보대사인 휴 잭맨이 출연하는 것은 물론이고, 현대적인 엔터테인먼트를 발명한 선구자의 문화적인 영향력에 대한 얘기라는 면에서 뜻 깊게 생각해 이번 영화를 후원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혁신을 근간으로 하는 「몽블랑」은 인류 문명에 큰 영향을 미친 인물들을 기리고 그들에게 헌사를 바쳐 왔다"고 덧붙였다.

또 주연을 맡은 휴 잭맨은 "이번 프로젝트는 7년이나 걸렸고 또 나에게는 매우 특별한 영화다" 이 프로젝트를 「몽블랑」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몽블랑」은 영화 개봉을 기념해 서커스 디자인이 돋보이는 노란색의 해피 홀리데이 서커스 노트를 선보인다. 오는 25일까지 백화점 매장에서 70만원 이상 구매 시 영화 '위대한 쇼맨' 예매권 2매와 특별 사은품이 증정하며 3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이 특별한 서커스 노트도 함께 증정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