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코오롱FnC 「럭키슈에뜨」 등 홀리데이 특수 기대

Friday, Dec. 8,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254
코오롱인더스트리FnC(대표 박동문 이하 코오롱FnC)가 자사 브랜드의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시즌 특수를 노린다.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쿠론」 등 브랜드가 참여했다.

「럭키슈에뜨」의 홀리데이 에디션은 '레오파드 슈에뜨 러플 미니드레스'로 연말룩을 제안한다. 러플 디테일, 입체적인 앞면 플리츠로 파티룩에 제격이다. '메탈릭 플리츠 스커트'도 가볍고 부드러운 폴리 소재로 만들어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슈즈 「슈콤마보니」는 '글램 앵클 부츠'로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발목까지 타이트하게 올라오는 디자인, 시크한 블랙 컬러와 메탈 버튼으로 화려한 느낌을 연출한다. '멜로디 스니커즈'도 추천한다. 소재와 색상을 다양하게 만들고 크리스털 큐빅 포인트 장식을 더했다.

잡화 「쿠론」은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페스티브 분위기를 고조하는 '허그미(Hug m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포춘 쿠키를 제공하고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기내용 캐리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연말연초 특히 모임이 많은 시즌에 과하지 않으면서 분위기에 어울리는 룩을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브랜드별 프로모션과 아이템을 제안했다"며 "세 브랜드에서 제안하는 홀리데이 룩으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