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Fashion

< Star Fashion >

「시에로코스메틱」 ‘더보이즈’ 광고촬영 현장 비하인드 공개

Thursday, Nov. 30,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3037
제이엔지코리아가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자사 전속 모델인 초대형 신인 ‘더보이즈(THE BOYZ)’와 함께 진행한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에서 더보이즈 멤버들은 화이트 니트에 청바지를 코디한 스타일로 ‘완성형 꽃미남 비주얼’이라는 수식어를 완벽하게 표현하며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현장 관계자는 “장시간 화보 촬영으로 인해 더보이즈 멤버들을 포함한 모든 관계자들이 지쳐있었지만, 오히려 멤버들이 지친 스태프들을 챙기며 밝고 명랑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갔다”며, “더보이즈 멤버들 특유의 애교와 장난으로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더보이즈를 모델로 기용한 「시에로코스메틱」은 우수한 제품력과 세련된 컬러감으로 상승고도를 달리고 있는 브랜드로 감도 높고 다양한 컬러를 제안하는 메이크업 제품부터 맞춤형 기능성 스킨케어까지 하이퀄리티 제품을 지향하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연예계의 집중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괴물 신인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12월 6일 쇼케이스를 통해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진: 시에로코스메틱>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