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화 대표, 패션 수퍼바이저 세미나 연다

    mini
    |
    17.12.01조회수 6233
    Copy Link



    KFSC 위원회가 진행하고 FIK에서 주관하는 패션 스토어클리닉 (패션 슈퍼바이저)2/3급 자격 취득을 위한 제11차 연수회를12월1일~2일 동안 이틀에 거쳐 진행한다. 이번 과정은 슈퍼바이저뿐만 아니라 패션 유통 관련 많은 피플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

    김강화 인터보그인터내셔널 대표는 "*E/Commercial도 On-line 점포입니다. IT와 점포는 과학입니다. E/C의 성공 열쇠는 IT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과학 개념의 점포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E/C의 방문객수, 구매율, 구매단가 향상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패션 E/C 슈퍼바이저의 새로운 직업도 탄생되어야 합니다"라며 "단순한 편리함을 추구하는 E/C는 자판기와 같습니다. 조만간 사진만 나열한 사이트는 도태될 것 입니다. E/C도 점포전문가가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강조한다.

    한편 김강화 대표는 패션슈퍼바이저의 업무, SPA의 실전과 성공사례, SPA기업의 핵심기술, SPA Visual Merchandising 전략, 매출과 Display, POP기획을 해왔으며 일본진출전략, 일본패션기업과 유통의 벤치마킹,마케팅의 기본과 상식, 실전패션마케팅, 상품기획의 구체적인 단계, Select shop의 성공전략 , 매장과 상품의 계수, 매장의 효율향상법, 점포의 진단과 대응 전략, 매장 메뉴얼, In-Store Merchandising, Category Management등의 연구 저서 등을 낸 패션 리테일 전문가이다.

    -행사 요약-
    날짜; 2017년 12월 1일(금)~2일(토)
    주관; 한국패션스토어클리닉 위원회(김 강화위원장), 아리오 경영학원
    장소; 아리오경영학원(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256-13 제일 빌딩 5층(공덕역 5번출구)
    접수처; 아리오경영학원; 02-2033-8223, 010-4007-8328,(代)02-2033-8400)
    25만원/人, (교재2권 5만원 포함, 부가세 별도)
    -지금 대세인 E-Commercial 브랜드 (On line )몰과 실점포의 상생 전략!
    -리테일과 IT지향의 기업만이 살아 남는다!
    -리테일의 중심에 슈퍼바이저가 있다. E/C도 점포이다!
    -히트 상품은 매장에서 만든다.
    -VM(Visual Merchandising)은 매장에서 파는 방법이다. VM은 과학이다.
    - VM은 보약이다. 당장은 매출은 ISP이다! ISP의 꽃은 POP와 특별 진열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