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여성복 아나이스, 서래마을에 디자인랩 설치

Thursday, Nov. 23, 2017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4135
여성복 브랜드 「아나이스(ANAIS)」를 전개하는 메종드아나이스(대표 정석현 이정호)가 서울 등촌동 본사와 별도로 서래마을에 디자인랩을 설치, 상품기획 전반 업무를 서래마을 디자인랩에서 진행한다.  




메종드아나이스는 강남 부촌의 대명사인 서래마을 거주 여성들의 착장과 스타일을 비롯 현장속 트렌드를 체감하며  「아나이스」의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상품을 디자인한다.  

서래마을은 서울 서초구 방배본동과 반포동 일대에 위치한 강남 부촌이며, 고급빌라와 주택들이 밀집해 있고, 유명 연예인과 기업인 정치인 등 정재계 인사들이 거주하며, 와인바 레스토랑 일식집 등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다.







이정호 메종드아나이스 대표는 " 「아나이스」 의 자체 상품기획 비중이 더욱 높아지면서 심플하면서도 트렌드와 함께하는 패션의 상품기획을 위해  「아나이스」 디자인랩을 서래마을에 두게 되었습니다. 디자인랩에서 정석현 대표의 모든 상품기획 상담업무가 이뤄집니다.  그리고  「아나이스」 의 상품기획을 더욱 강화해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리는 패션라이프 박람회에 직접 참가할 예정입니다. 한국의 중소 여성복 브랜드  「아나이스」 로  「H&M」 의 본고장인 유럽을 공략해 볼 생각입니다." 라고 그의 계획을 설명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