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명품 「로베르타디까메리노」 핸드백, 티커머스 히트예상

    이광주 객원기자
    |
    17.11.14조회수 13677
    Copy Link
    이태리의 가죽 명품 3대 브랜드 중 하나인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Roberta di Camerino)」가 T커머스 데이터 쇼핑채널을 통해 핸드백으로 전격 출시됐다.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 는 「구찌」 「페레가모」와 함께 이태리의 3대 가죽 패션브랜드로 평가받는 유명 브랜드며, 70년 이상의 히스토리와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있는 토털패션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 브랜드는 중세 베니스 깃발의 고유 색상인 레드, 그린, 네이비 등 3색과 알파벳 ‘R’ 버클 디자인 모티브가 특징이고, 디자이너 '줄리아나 카메리노'에 의해 론칭, 1943년 '바곤기(Bagongi)'라는 핸드백을 만들면서 패션 명품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

    또한 실물처럼 보이는 그림을 그려 넣는 방법으로 '트롱프 뢰유(Trompe l’oeil)' 기법을 살려 패브릭에 실물처럼 장식을 디자인 하는것도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의 특징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 핸드백 출시는 국내 TV홈쇼핑 패션유통 최대기업이자 선두기업인 코웰패션이 자회사 씨에프크리에이티브를 통해 2017F/W 신규 론칭하면서 본격 유통되기 시작했다.




    씨에프크리에이티브는 유명 브랜드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 핸드백을 가장 기본적인 컬러인 블랙 그레이 네이비와 포인트 컬러 머스타드로 구성했고, 합리적이고 실용적이며 편안한 토드와 크로스백으로 출시했다.

    여기에 쁘띠 트윌리 스카프가 포인트로 장식된 3종 구성에 판매가격을 7만9000원에 설정해 소비자가 부담없는 가격대에 유명브랜드 핸드백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씨에프는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 핸드백 유통을 현대홈쇼핑 플러스샵, CJ오플러스, 롯데원티브, K쇼핑, NS샵플러스 등 데이터TV유통채널을 통해 전개할 방침이고, 지난 11월9일 현대홈쇼핑 플러스샵 론칭에 이어 K쇼핑에서 11월16일 오후 3시30분~4시30분, 롯데원티비 오전 11시20분~12시20분 방영 스케줄을 계획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