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Item

< New Item >

[무신사] 11월 3주차 스토어 판매 랭킹 : 선두를 유지한 「내셔널지오그래픽」

Tuesday, Nov. 14,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4337
11월 3주차 ‘무신사’ 스토어 판매 랭킹은 지난주와 흡사한 모양새다. 11월 2주차 1위였던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의 ‘카이만 덕다운 재킷 2’가 이번 주에도 1위를 차지하며 선두를 유지에 성공했다. 2위 역시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휠라(Fila)」의 ‘빅 리이너 라이트 롱 다운’에게로 돌아갔다. 치열한 겨울 아우터 경쟁 속 1, 2위 선두의 자리를 지켜낸 만큼 이들은 더욱 확고하게 입지를 다져가는 중이다.

3위부터 9위까지는 모두 블랙 아우터가 점령했다. 「엘엠씨(Lmc)」의 ‘롱다운 코트’가 4단계나 상승하며 3위에 안착했다. 그 다음 4위의 자리는 「인사일런스(In Silence)」의 ‘솔리스트 오버사이즈 캐시미어 코트’가 자리했다. 헤비 아우터 사이에 유일하게 등장한 코트 아이템이라 4위에 오른 것이 더 의미 있다. 깔끔한 실루엣에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소재로 데일리 코트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커버낫(Covernat)」의 ’16 A/W 덕 다운 벤치 롱 파카’와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의 ‘카이만 덕다운 벤치 다운 재킷’은 3단계씩 상승하며, 나란히 5위와 6위 자리를 차지했다. 「커버낫」의 롱패딩은 풍성한 볼륨감이 특징으로, 톤앤톤으로 로고를 매치해 은은한 포인트를 주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다운 재킷은 발열 안감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뒷부분에 로고를 작게 프린트한 것이 포인트이다. 로고 롱패딩이 대세라지만, 「집시(Jipsy)」의 롱패딩처럼 '무지 스타일'도 인기이다. 7위에 오른 「집시」의 ‘디렉터 파카 덕다운’은 지난 시즌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조금 더 가벼워진 착용감을 선사하며, 사이즈의 폭을 늘려 남녀 모두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주간 랭킹에 새롭게 이름을 올린 아이템도 있다. 바로 「커버낫(Covernat)」의 ’16 A/W 덕 다운 울버린 파카’이다. 이미 「커버낫」의 겨울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파카로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9위에 오른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의 ‘오버사이즈 다운 파카’는 기존의 롱패딩과는 조금 다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중이다. 무려 다섯 개의 지퍼를 달아 실용성을 살렸다.  

주간 랭킹에 빠지면 섭섭한 「반스(Vans)」의 ‘올드스쿨’은 5단계나 하락했지만, 그래도 톱10의 자리를 벗어나지 않고 마지막 한 자리를 차지했다. 11월 2주차와 마찬가지로 3주차 역시 블랙 아우터가 판매 랭킹을 점령했다. 이런 스토어의 흐름은 언제까지 이어질까? 다음 주의 주간 랭킹 뉴스 주목해보길 바란다.

관련링크
무신사 스토어 주간 랭킹 순위(store.musinsa.com/app/contents/bestranking)



































에디터 : 조세희

<본 내용은 무신사(www.musinsa.com)에서 제공하였습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