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Place >

방콕 밀크티 차뜨라므 압구정점

Wednesday, Nov. 15, 2017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716


방콕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밀크티 전문점 「차뜨라므」가 서울 강남 압구정에 직영매장 1호점을 오픈했다. 디저트플러스(대표 전상훈)가 국내 유통을 담당하며 14가지의 다채로운 밀크티부터 아이스크림, 프라페, 케이크 등 풍미를 더한 디저트까지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차뜨라므」 압구정점은 아담한 내부에 태국 느낌의 코끼리 벽화, 아기자기한 소품 등으로 현지 느낌을 담았다. 대로변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아 오픈과 동시에 입소문을 타고 있다. 가장 인기가 좋은 커피 밀크티부터 시원한 아이스크림까지 저렴한 가격에 기분 좋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현재 압구정 직영점 한 곳만 운영하고 있으며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으면 국내 유통을 조금씩 확대할 계획이다. 음료뿐만 아니라 디저트도 다양하게 개발해 음식으로 행복함을 전하고 싶은 「차뜨라므」, 이곳에서 방콕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밀크티의 풍미를 느껴 보길 바란다.








**패션비즈 2017년 11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