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막스마라」 코트展 개최, 한국어 사이트 론칭

Thursday, Nov. 2, 2017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135
막스마라 하우스(CEO 루이지 마라모티)의 「막스마라」가 베를린, 도쿄, 베이징, 모스크바에 이어 서울에서 코트 전시회를 연다. 오는 11월 29일부터 12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6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막스마라」의 코트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무엇보다도 관람객이 각각 시대별 전시관을 자유롭게 드나들며 스스로 전시를 큐레이팅할 수 있도록 동선을 설정해 밀레니엄 세대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부합하는 전시 공간을 구현했다. 이 공간은 세계적인 건축가 이코 밀리오레(Ico Migliore) & 마라 세르베토(Mara Servetto) 부부가 고안했다.

또 이대형 예술감독과 미디어 아티스트 강이연 작가가 합류해 전시에 한국적 시각을 더했다. 이대형 감독은 2017 베니스 비엔날레 한국관 큐레이터로 활약했으며 강이연 작가는 2015, 2016년 영국 런던의 빅토리아 앤 알버트 박물관에서 최초의 한국인 레지던스 아티스트로 활동하며 유럽에서도 크게 주목 받고 있는 미디어 아티스트다.

이번 전시는 기간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무료로 개방되며 지난 10월 말 론칭한 「막스마라」 공식 한국어 사이트(kr.maxmara.com)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이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줄을 서지 않고 빠르게 입장할 수 있으며 현장 대기 입장할 수 있다.

한편 「막스마라」는 오는 11월 15일부터 한국어 공식 사이트에서 이커머스 서비스 기능을 수행한다.


일정: 2017년 11월 29일(수) - 12월 12일(화)
시간: 10:00 - 21:00
장소: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 1관 (서울시 중구 을지로 281)
티켓: 무료. 막스마라 공식 한국어 사이트(kr.maxmara.com) 사전 예약 입장 및 현장 대기 입장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