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 브랜드 「엣지」, 김아중 팬사인회 시선 집중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10.25조회수 8534
    Copy Link
    「엣지(A+G)」가 오는 10월 24일 공식 모델 김아중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패션 바이블 브랜드 「엣지(A+G)」의 공식 모델 김아중의 팬사인회는 오는 24일 초청권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김아중 팬사인회의 초청권은 18일부터 24일 오전까지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 매장 내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80명에게 증정되며, 초청권 당첨 고객 대상으로 팬사인회 당일 고급스러운 소재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울캐시 빅스톨을 함께 증정한다.

    일명 ‘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라고 불리우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전개하는 패션 바이블 브랜드인 「엣지(A+G)」는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명불허전’ 속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멋스러운 패션 센스를 선보인 김아중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매 시즌 합리적인 가격대의 베이직한 라인부터 해외 명품 브랜드와의 콜래보레이션한 프리미엄 라인까지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으며 CJ오쇼핑과 CJmall, 오프라인에서는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다.

    「엣지(A+G)」 관계자는 “세련된 매력이 돋보이는 배우 김아중을 모델로 발탁한 후 처음 진행하는 팬사인회이다. 많은 분들이 함께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엣지(A+G)」의 김아중 팬사인회는 오는 24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사인회 초청권은 18일부터 24일 오전까지 증정된다.











    ▶이미지 출처: 「엣지(A+G)」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