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비Int'l, '스위스밀리터리 하노와' 정식 수입원

    이광주 객원기자
    |
    17.09.15조회수 7045
    Copy Link
    와이비 인터내셔날(대표 김영보 www.ybhouse.co.kr)이 9월부터 스위스 밀리터리 「하노와(Hanowa)」 손목시계를 수입 공급한다. 스위스 밀리터리 「하노와」 는 지난 1995년 와이비인터내셔날에 의해 소개 되었으며, 지난 3여년간의 공백을 딛고, 다시 독점 수입을 재개하게 됐다.





    「하노와(www.swissmilitary.kr)」 는 1963 년 한스놀(Hans Noll)이 스위스 비일비앤느 (Biel/Bienne)에서 설립, 1990년들어 '스위스밀리터리하노와(Swiss Military Hanowa)'의 추가설립과 함께 스타일을 시그니처 스타일로 론칭됐다.

    이 시계는 스위스메이드(Swiss-Made) 품질과 스포티한 디자인을 결합, '스위스 군대 (Swiss Military)'의 추가는 스위스 군대의 가치, 견고성, 내구성 및 고정밀도에서의 기능뿐만 아니라 고정밀도를 강조한다.

    스위스 밀리터리 하노와(Swiss Military Hanowa)는 스위스 연방의 공식 허가를 받이 제조되고 있다.
    고급 소재와 세련되고 다양한 색상 및 디자인, 전문적으로 제작된 스위스 메이드 시계는 특별하며 품질에 민감한 라이프 스타일에 이상적으로 어울린다.

    스위스메이드 시계인 스위스밀리터리 하노와는 암웨이코리아, 외환은행등 수많은 국내 유수기업으로부터 VIP 멤버에 대한 사은 상품이나 근속직원에 대한 기념품등으로 납품되어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문의 : 02-455-6441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