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Fashion

< Star Fashion >

에릭, ‘장 미쉘 바스키아’ 광고서 카리스마 뽐내

Thursday, Sept. 14,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683
에릭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이 화제다.



<이미지 출처: ‘장 미쉘 바스키아’>


9월 14일 CJ오쇼핑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 ‘장 미쉘 바스키아’는 모델 에릭과 함께한 2017 F/W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에릭은 강렬한 눈빛,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함께 여전히 멋있는 비주얼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에릭의 남성미 넘치는 매력만큼이나 그가 선보인 멋스러운 골프웨어 패션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릭은 ‘장 미쉘 바스키아’의 17 F/W 플레이웨어 라인 남성 올라운드 셋업 세트 중 그레이, 블랙, 화이트 컬러의 배색이 돋보이는 니트에 패딩 베스트와 블랙 팬츠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하고, 입체적인 패턴이 멋스러운 자켓으로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하기도 했다.



광고 비주얼 속 에릭이 선보인 ‘장 미쉘 바스키아’ 남성 올라운드 셋업 세트는 자켓, 패딩 베스트, 니트, 팬츠 4종 세트로 세계적인 아티스트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에 완벽 방수 기능, 보온성을 더한 극강의 퍼포먼스 라인이다.

대표 아이템인 ‘고 사양 3L 자켓’은 올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필드에서는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손색 없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며, 특히 패딩 베스트는 독일 168년 역사의 프라우덴버그사의 친환경 충전재를 사용,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앞, 뒷면 모두 활용 가능한 리버서블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광고 비주얼 속 에릭이 선보인 ‘장 미쉘 바스키아’의 플레이웨어 올라운드 셋업 4종 세트는 오는 16일 오전 10시 20분 CJ오쇼핑에서 론칭되며, 현재 론칭 방송 전 CJ몰(CJmall)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론칭 기념 골프기어 전문 브랜드 볼빅(volvik)과 콜라보 한 ‘장 미쉘 바스키아 골프 볼 세트’를 미리 주문한 고객과 방송 주문 고객들 중 100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미지 출처: ‘장 미쉘 바스키아’>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