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이랜드 SPA 「스파오」 완판 '짱구파자마' 재출시

Friday, Aug. 25, 2017 | 박한나 기자, hn@fashionbiz.co.kr

  • VIEW
  • 5677
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의 SPA 「스파오」가 지난 달 온라인 구매 대란을 일으켰던 '「스파오」 X 짱구는 못말려' 콜래보레이션 상품인 ‘짱구 파자마’를 오는 26일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재출시했다.

지난 7월,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스파오」 온라인 쇼핑몰에서 처음 선보인 ‘짱구 파자마’는 출시 30분만에 완판, 동시 접속자수 3만명을 기록했다. 당일 SNS 2500만 뷰를 돌파해 1주일간 페이스북 최고 인기글로 선정 되기도 했다.

이는 작년 10월부터 사전 조사, 기획제작된 상품으로,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디자인 포인트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일명 '만찢') 디자인’ 이라는 것이 적극 반영됐다. 단순히 짱구 캐릭터 이미지를 넣은 상품이 아닌 고객들이 스스로 이야기 할 거리를 만들고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준비된 것.

이랜드 관계자는 “직접 입고 즐기면서 만화 속 캐릭터와 동일시 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콜래보레이션 상품과는 차별화 된 상품” 이라며 “지속적인 재입고 문의, 재생산 요청 쇄도가 있어 이번에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선보이게 됐다” 라고 말했다.

「스파오」는 ‘짱구 파자마’ 재출시와 함께 '「스파오」X짱구는 못말려' 스웨트셔츠 협업 상품 8종도 함께 선보인다. 스트리트 무드의 루즈핏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짱구, 흰둥이, 초코비 박스, 초코비 공룡 등이 전면 소매 부분에 자수 디자인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