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청년 취준생, 이탈리아에 인턴 가자!

    esmin
    |
    17.08.22조회수 14571
    Copy Link



    이탈리아 밀라노 소재 패션유통기업 비브이글로벌(대표 김용익)이 국내 청년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글로벌 패션 & 라이프 스타일 이커머스(E-COMMERCE) 및 수출∙입 무역회사인 BV글로벌은 최근 국내의 극심한 취업난, 우수 인력을 채용하기 어려운 이탈리아 내 상황과 관련, 국내 청년들의 인턴사원을 채용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Buyvai.com을 통해 운영중인 한국과 이탈리아간 온라인 E-커머스 사업이 확장세에 따라 한국청년 인턴을 적극 수용할 방침이다. 이번 인턴사원 채용 부문은 온라인 콘텐츠 제작과 상품등록, SNS포스팅과 상품구매, 이커머스, 수출관련 업무보조 부문이다.

    자격요건은 패션∙리빙∙뷰티∙식품 등 온∙오프라인 쇼핑에 관심있는 자이며 기본적인 영어 의사소통 가능해야 한다. 블로그 등 SNS 채널 상 센스있는 포스팅이 가능하거나 SNS 운영 경험 있는 자, 이탈리아어 구사 가능하거나 워킹홀리데이 등 비자를 소지한 자는 우대한다. 나이제한은 없으며 인턴십 근무 후 업무 성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도 가능하다.

    김 대표는 "삼성 재직 시절 국내 대학생 인턴을 받아 밀라노 법인에서 운영해 본 경험을 갖고 있다. 한국 사람이 워낙 똑똑하고 경쟁력이 높은데 해외에서 경험을 하고 자리를 잡는 것이 훨씬 더 많은 기회가 있지 않을까 싶다"며 6개월 이상 근무 가능자는 항권권을 제공할 계획도 있다고 밝혔다.

    BV글로벌은 김 대표가 삼성 임원으로 밀라노에서 12년간 근무를 포함 총 25년간 이탈리아에서의 경험을 한국 패션과 기타 산업으로 연결하겠다는 생각을 갖고 시작한 사업이다. 이탈리아에 주재한 한국인 인력이 중심이 돼 우수한 인터넷 환경과 함께 온라인 쇼핑에 높은 안목을 지닌 한국 고객들을 위해 한국어로 편집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것이 차별점이다. 다른 해외 직구 온라인 브랜드들과 비교해 보다 한국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Buyvai.com은 'for your unexpected pleasur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글로벌 고객을 위한 이탈리안 감성의 프리미엄 셀렉션을 제공한다는 콘셉트를 지향한다. 이에따라 패션, 라이프스타일, 뷰티, 푸드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카테고리와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엄격히 선별된 신진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혁신적이고 새로운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50여개의 이탈리아 현지 소싱 파트너가 함께 하고 엄선된 350 여개의 패션, 리빙, 디자인, 푸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한편 김 대표는 삼성물산 밀라노 법인 근무와 제일모직 이탈리아 법인장 출신으로 이탈리아 한국지상사협의회 회장을 맡고있다. 이탈리아 섬유, 패션 산업의 업, 미들, 다운 스트림 전반에 이르기까지 분야별로 폭넓은 정보를 다룬 책 <패션제국, 이탈리아>의 저자이기도 하다.

    *관련기사; BV글로벌, 유럽 아시아 잇는다

    구체적인 채용 개요는 아래와 같다.

    - 회사명: BV Global S.p.A
    - 밀라노 소재의 글로벌 패션 & 라이프 스타일 이커머스(E-COMMERCE) 및 수출∙입 무역회사
    [오픈 포지션]
    -인턴- 남자00명
    : 컨텐츠 제작, 상품 등록, SNS 포스팅, 샹품구매 및 이커머스/수출 관련 업무 보조
    [응시 자격]
    - 패션∙리빙∙뷰티∙식품 등 온∙오프라인 쇼핑에 관심있으신 분
    - 운전 가능자
    - 영어로 기본적인 의사소통 가능한 자
    [우대 사항]
    - 블로그 등 SNS 채널 상 센스있는 포스팅 가능자 혹은 SNS 운영 경험 있는분
    - 이탈리아어 구사 가능자
    - 워킹홀리데이 등 비자 소지자
    [근무 조건]
    - Full time (월~금, 주 40시간)
    *인턴십 후 업무 성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급여 조건]
    - 월 400유로, 숙소 제공(사무실과 숙소는 가까움)
    - 중식 티켓 지급
    [제출 서류 및 제출처]
    - [필수] 국문 이력서 및 자기 소개서
    - [우대] SNS 운영 경험자는 관련 포트폴리오 (2-3페이지 정도) 함께 제출 시 우대
    - 제출과 문의; Info@buyvai.com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