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쇼핑몰 ‘임블리’, 11번째 매장은 스타필드 고양!

Friday, Aug. 18,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6570
이제 스타필드 고양에서도 여성브랜드 ‘임블리’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임블리를 전개 중인 패션기업 부건에프엔씨(대표 박준성)는 스타필드 고양점에 임블리의 11번 째 매장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수도권 서북부 최대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고양은 8월 24일 (목)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지난 17일 프리오픈, 이에 맞춰 임블리 역시 이미 매장 운영을 시작한 상태다.

스타필드 고양 2층에 자리 잡은 임블리의 정식 개점은 24일이며, 이날부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약 5만 원 상당의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 패키지를 증정한다.

본격적인 행사는 정식 개점 이틀 뒤인 26일 토요일에 펼쳐진다.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임블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임지현 상무가 직접 매장을 찾아 고객들을 맞이한다.

뿐만 아니라 임 상무는 행사 당일 매장에 머물며 선착순 200명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코스메틱 패키지를, 그리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하는 등 직접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임블리 관계자는 “스타필드 고양점은 임블리의 열한 번째 도전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또 하나의 매장을 오픈할 수 있었다”며, “매번 매장 오픈 때마다 폭발적으로 반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도 한정판 럭키박스 등 풍성한 선물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방문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4일 스타필드 고양점을 오픈하는 임블리는 오는 9월, 홍대에 위치한 5층 규모의 임블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도 앞두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