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와이엠인터내셔널, 패션브랜드 위탁 대형유통 온라인 사업대행

Wednesday, July 19, 2017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388
온라인 유통이 지상과제인 현재, 저마다 직접 인터넷쇼핑몰 사업을 처음부터 끝까지 해 보겠다고 나섰던 패션기업과 유통업체들이 다시 전문가의 손길을 찾아 아웃소싱 체제로 전환하며, 이른바 온오프라인 유통의 '선수' 발굴에 한창이다.

특히 패션상품 위탁판매를 찾는 기업들과 아울렛 등의 대형유통사의 온라인 전개대행 그리고 3자 물류 부문에서 '선수급' 전문업체를 찾는다.







이같은 패션유통 업계의 움직임 속에서 와이엠인터내셔널(대표 김동진)이 온오프라인 패션유통의 든든한 파트너를 자처하고 나섰다.

2010년 Y2C 온라인유통전문 회사 출범으로 시작된 와이엠인터내셔널은 e-아마넥스 오픈, 아마넥스의 아날도바시니 예쎄 온라인 판매, GS하프클럽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등 종합쇼핑몰 입점영업, 화성물류센터 오픈, 자체 물류센터 구축, 동광 숲 비지트인뉴욕 LECOVE 클라스마골프 남성복 TUXY  레코브 아동복 Aiyo, 레노마레이드, 미세스, 보닉스팍스 등 온라인 판매 위탁계약과, 가산동 소재 아울렛 W-MALL과 온라인 판매 계약을 체결해, 유통점에 입점된 유명 브랜드의 온라인 영업을 진행하는 패션기업과 패션 유통기업의 숨은 일꾼이자 파트너로 역할을 다해 왔다.

특화된 밴더로서 와이엠인터내셔널이 온라인 유통 아웃소싱을 지속 확대할 수 있었던 배경은 영업 물류 체계구축 ⇒ 아이템 분석 및 물량산정 ⇒ 영업 및 입점 계획수립 ⇒ 최대 매출 창출 로 이어지는 업무과정과 고객사와 주기적인 협의 및 의사 소통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방안 도출, 그리고 고객사의 아이템 분석을 통해 특성에 맞는 가장 효율적인 온라인 매체를 선청해 영업 및 마케팅 집중한데 따른 것.

김동진 와이엠인터내셔널 대표는 "YM은 온라인판매대행 원스톱(ONE STOP 서비스 기업)으로서 온라인 쇼핑몰 별 판매전략 수립, 상세페이지 제작과 쇼핑몰 등록 홍보마케팅 배송 및 CS 등 온라인유통의 다년간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상품을 효율적으로 영업 마케팅 해 드리고 있습니다. 판매부터 광고 포장 배송대행의 3자물류 서비스까지 판매에 관련된 모든 업무를 대행합니다. 10년 이상 경력의 영업 및 자체 촬영, WEB 제작 전문인력으로 조직 구성, 10년 이상 경력의 물류 관리자와 자체 물류센터 보유, CS및 고객지원 인력 보유는 와이엠만의 강점입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합해 고객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옴니채널 전략을 통해 모든 오프라인 매장의 방문을 유도해 새로운 수요 창출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경기도 화성소재 2000평방미터(약 600평) 규모 물류센터를 확보하고 있어 3PL 물류서비스 제공도 원활합니다. 온오프라인 패션 유통의 지름길이자 든든한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온라인 유통에셔의 자신감을 내비친다.











문의 : 070-8970-8161 / hyyoo@ymintl.co.kr
  
사진설명 : 온라인 쇼핑몰별 판매전략 수립, 하이퀄리티 상세페이지 제작, 쇼핑몰 등록과 판매영업, 홍보마케팅과 배송 및 CS 등 온라인쇼핑몰 판매대행 업무지원 등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와이엠인터내셔널은 패션브랜드의 온라인 시장영역 확대를 지원해 주고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