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맵시 살리는 뱃살 빼는 다이어트 방법​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07.11조회수 37141
    Copy Link
    뜨거운 한 여름이 찾아오면서 급하게 장기간·단기간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새로 장만한 여름옷을 입기 위해선 감춰왔던 몸매를 드러낼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특히 뱃살, 허벅지 살, 팔뚝 살 등 특정 부위에 살이 쪘을 경우엔 어떤 옷을 입어도 그 부분만 두드러져 보인다. 그렇다면 뱃살, 허벅지 살, 팔뚝 살 등 부위별 살 빼는 다이어트 방법에는 무엇이 있을까?



    ▲ 뱃살, 옆구리 살 빼는 최고의 다이어트 법
    내장지방을 빼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법은 바로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것이다. 그 중 최근 뱃살 빼는 운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카우보이 싯업은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 카우보이 싯업은 ‘무릎 사이로 총 쏘기’라고도 불리며, 윗몸 일으키기와 비슷하지만 총을 쏘는 듯 손가락을 모으고 올라와 전신 근력을 발달시키고 복부 내장 지방을 연소 시켜 아랫 뱃살 빼기에 효과적이다.

    ▲ 허벅지 살 빼는 다이어트 방법
    사계절 내내 긴 바지만을 고수하는 여성들이 있다. 바로 허벅지 살이 유난히 많은 하체 통통족이다. 하체비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주로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부종이 생겨 다리가 굵어지는 경우가 많다. 특히, 여성의 경우 하이힐을 신고 다니거나 하루 종일 앉아서 업무를 보게 되면 혈액순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다리에 통증과 피로감을 주게 된다. 이 경우, 틈틈이 스트레칭을 해주거나 집에서 족욕, 반신욕을 해주어 부종을 가라앉히는 것이 좋다.

    ▲ 팔뚝 살 빼는 다이어트 운동 방법
    상체에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사람이라면 팔뚝에 살이 유난히 붙곤 한다. 하지만 팔뚝 살을 빼기 위해 근육 운동을 계속 한다면 오히려 팔뚝이 우람해지는 경우가 있으므로, 매일마다 겨드랑이 림프를 자극해 순환을 촉진하는 것이 좋다. 팔뚝 살 빼는 운동법으로는 시간 날 때마다 팔을 양 옆으로 쭉 펴고 손바닥과 팔을 비틀어주며 자극을 준다. 또한 쉽게 구할 수 있는 생수병에 물을 담아 팔을 구부렸다 폈다 하는 방법도 효과적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운동과 식단 조절이 힘겹게 느껴진다고 판단해 효과 빠른 다이어트 약을 찾거나 다이어트 보조제, 식욕억제제 등을 통해 다이어트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극단적인 체중감량은 건강을 해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대표적으로 삼성제약 이지컷다이어트는 천연원료에서 추출한 성분들로 다이어트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는 다이어트 전문 식품으로 식욕억제와 지방 분해 효과가 있는 와일드망고 추출물, 녹차에서 얻은 항산화 성분인 카테킨, 지방흡착 및 배출 기능이 뛰어난 키토산, AMPK라는 운동 효소를 활성화시켜 칼로리 소모에도 도움을 주는 돌외추출물이 포함되어 있다. 하루에 한 알만 복용하면 되므로 간편한데다 무리하게 굶지 않아도 식이조절 효과를 볼 수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이지컷다이어트 관계자는 “뱃살은 오랜 기간 지방이 복부 지방이 축적되어 온 결과이므로 일주일, 2주, 3주 등 단기간 내 뱃살 빼기가 쉽지 않다”며 “효과 빠른 다이어트를 찾고 있다면 다이어트 전문 식품 혹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