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네일 「데싱디바」 프리미엄 페디큐어 출시

Tuesday, June 20,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1953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올 여름 여성들의 발 끝을 더욱 고급스럽고 특별하게 장식해 줄 ‘매직프레스 프리미엄 페디큐어’를 출시했다.



「데싱디바」는 올해 5월 매직프레스 페디큐어를 론칭 후, 꾸준히 포털 사이트 바디·네일 카테고리에서 검색어 순위 상위를 차지하며 연일 매진을 일으키며 인기를 얻고 있다. 매직프레스 프리미엄 페디큐어는 특화된 페디큐어 전용 디자인과 쉐입으로 발 끝까지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풀스톤 쥬얼, 홀로그램, 메탈, 공간네일 등 최신 페디큐어 트렌드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발톱에 특화된 사이즈 24Tips 구성으로 이용의 편의를 높였다.

「데싱디바」만의 특허 받은 기술력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프리미엄 페디큐어는 벗겨짐과 긁힘을 최소화한 코팅기술로 젤네일이 깔끔하게 유지되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소재로 발톱에 완벽 밀착돼 마치 내 발톱 같은 자연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노출의 계절 여름철을 맞아 페디큐어에 대한 관심 및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미적인 아름다움과 더불어, 습도가 높은 여름이니만큼 관리와 위생에도 특히 신경을 써야 한다”라고 하며 올바른 사용방법과 권장기간을 지킬 것을 당부하고 있다.

「데싱디바」 페디큐어는 모두 1회용으로, 사용 권장 기간은 3일에서 7일이다. 사용에 따라 개인 차는 있지만 장기간 사용을 지양하며, 사용 중 수분 또는 이물질을 통한 오염이 있을 경우에는 손발톱의 변색 또는 손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고 설명한다. 특히 수영장이나 워터파크 등에서 오랜시간 이용할 경우, 물놀이 후 부착했던 젤 네일 팁을 제거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제거 시에도 네일리무버나 아세톤을 우드스틱에 묻혀 가장자리부터 살살 밀어내 주면 바로 떼어낼 수 있다. 특히 엄지 발톱은 접착면이 넓으니 제거 시 주의가 요구된다.

한편 「데싱디바」 프리미엄 페디큐어는 6월 20일 밤 11시 50분 CJ홈쇼핑을 시작으로 「데싱디바」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