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여성복 「SJYP」 글로벌 뷰티 브랜드 「맥」과 만나다

Wednesday, May 31,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2854
현대G&F(대표 조준행)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SJYP」가 이엘씨에이한국(대표 크리스토퍼 케이 우드)의 뷰티 브랜드 「맥」과 협업한다. 「맥」이 진행하는 한국 디자이너와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콜래보레이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K뷰티와 서울 스타일을 눈여겨 본 「맥」에서 직접 제안해 이슈를 모았다. 스티브J와 요니P 특유의 디자인 감성을 컬렉션에 고스란히 녹였다.

특히 굵은 아이라이너와 레드립을 즐기는 디자이너 요니P의 룩을 상품에 적극 반영했다. 컬러 선정부터 패키지까지 디자이너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았다. 한국 여성이 선호하는 컬러, 스페셜 쿠션 패키지 등 콜래보에서 볼 수 없는 시도들도 선보였다.

요니P는 "우리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책임지고 있는 「맥」과의 협업은 뜻깊은 시간이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레드립은 특히 내 이름을 따서 만들어 의미도 깊다"고 전했다.

스티브J 역시 "요니의 시그니처룩과 「SJYP」만의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 작업이 흥미로웠다. 디자이너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소통도 잘 이뤄졌다.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와서 보람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SJYP」와 「맥」의 협업 컬렉션은 「맥」 공식 온라인몰과 다음달 2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