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팩 「그레고리」 '4인 인플루언서' 캠페인 공개

    hyohy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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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05.30조회수 8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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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 www.samsonitemall.co.kr/gregory)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그레고리(GREGORY)」가 론칭 40주년을 맞아 뚜렷한 개성을 지닌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더 그레고리(THE GREGORY)'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더 그레고리 피플(The Gregory People)'이라는 콘셉트 하에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한 인플루언서들의 일상을 담았다. 세계적인 인지도를 보유한 스트리트 포토그래퍼 구영준부터 젊은 패션 감각으로 '남포동 꽃할배'로 불리는 마스터 테일러 여용기, 롱보드 여신 이주애, YG 소속 쌍둥이 형제 댄서 권트윈스까지 총 4팀의 인플루언서들이 각자 일상 속에서 「그레고리」 가방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보여준다.

    '가방은 단순히 메는 것이 아니라 입는 것처럼 편해야 한다'는 이 브랜드의 철학에서 출발해 「그레고리」 가방의 기능성과 디자인 강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지난 40년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데이팩'과 남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용량 백팩 '데이 앤드 어 하프'뿐 아니라 활동성이 편한 '스핀 슬링', 백팩부터 크로스백과 토트백까지 세가지로 연출할 수 있는 '코버트 클래식' 등 「그레고리」를 대표하는 가방 라인업을 볼 수 있다.

    또 인터뷰 영상에서 인플루언서들은 '나에게 「그레고리」란?'이라는 질문에 각각 '데일리', '클래식', '뉴웨이브', '레이어드'라는 키워드를 제시하며 「그레고리」만의 차별화되는 가치를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인사이트를 담아 생동감 있게 표현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튼튼하고 실용적이면서 클래식, 스트리트 등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가방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평소 「그레고리」를 애용하는 인플루언서들의 남다른 애정이 담긴 만큼, 더욱 많은 분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이 신선한 영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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