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들어 세 번째… ‘임블리’ 여덟번째 매장 잠실점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올 들어 세 번째… ‘임블리’ 여덟번째 매장 잠실점 오픈

Tuesday, May 2,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8463
올해 들어 동부산과 김포공항 등 벌써 두 곳의 매장 문을 연 여성 쇼핑몰 ‘임블리’가 또 하나의 매장을 오픈했다. 바로 전체 매장 중 여덟 번째 매장인 잠실점이 그 주인공.



<임블리 잠실점 방문을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 (사진제공: 임블리)>

지난 4월 29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자리 잡은 임블리에는 매장을 방문하기 위해 몰려든 인파로 북적였고, 특히 인근 롯데월드를 찾았다 임블리 오픈 소식을 듣고 온 고객들도 상당수 모여들었다. 이에 임블리 측은 백화점 오픈 전부터 길게 줄을 선 고객들을 위해 음료를 나누어주는 등 폭발적인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오픈 당일, 매장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으며 임블리의 모델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부건에프엔씨(대표 박준성)의 임지현 상무가 직접 매장을 찾아 고객을 맞이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임블리 잠실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했다.

임블리 관계자는 “유동인구가 굉장히 많은 잠실에 매장을 오픈했다는 점에서 임블리 잠실점은 그 의미가 남다르다”라고 하며 “특히 벌써 여덟 번째 매장까지 오픈할 수 있었던 것은 임블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매장이 많아질수록 더 좋은 제품은 물론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서도 힘쓸 것”이라 전했다.

한편 임블리 잠실점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임블리는 오는 5월 13일 창원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