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슈퍼콤마비」 X 모델 강승현 협업 화제~

    hyohyo
    |
    17.03.27조회수 6544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에서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슈퍼콤마비(SUPPERCOMMA B)」가 전 시즌 ‘효니’s 초이스’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에도 탑모델 강승현과의 다양한 협업을 진행한다.

    스타일 아이콘으로 불리는 탑모델 강승현이 평소 자신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디자인에 반영한 ‘효니’s 초이스’ 라인은 스니커즈와 슬립온, 티셔츠와 팬츠,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다. 이 라인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여유 있는 핏이 특징으로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서부터 일상생활에까지 폭넓게 연출하기 좋다.

    대표상품인 ‘캔디팝 스니커즈’는 적당한 굽 높이와 쿠션감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천연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핏을 연출한다. 또 사이드 펀칭 디테일로 포인트 준 심플한 디자인은 정장부터 캐주얼까지 어떤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실버, 블루, 핑크의 4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도 넓다.

    이보현 「슈퍼콤마비」 이사는 "2016 S/S 시즌부터 진행한 강승현과의 콜래보레이션 라인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에도 진행하게 됐다"고 말한다. 이어 "지난 시즌 강승현 운동화라 불리며 유명세를 탄 메탈 스니커즈에 이어 이번시즌에는 어떤 차림에도 무난한 연출의 클래식 스타일로 캔디팝이 ‘잇 아이템(It Item)’ 으로 떠오를 것"이라며 기대감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슈퍼콤마비」는 오는 28일(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서울패션위크에서 17FW 컬렉션을 진행, 모델 강승현과 협업한 상품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 News

    • 슈즈
    • 액세서리
    News Image
    락포트(ROCKPORT),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오픈
    24.04.19
    News Image
    에버에이유, 봄철 야외 활동을 위한 아이템 제안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푸마, 서울 성수동서 '스피드캣' 팝업스토어 연다
    24.01.19
    조회수 1270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