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희 대표, 스포츠 마켓 맞춤식 정보로 앞선다

Today's News

< 컴퍼니 >

한선희 대표, 스포츠 마켓 맞춤식 정보로 앞선다

Wednesday, Feb. 8, 2017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5332
"빅데이터와 정보의 홍수 시대에서 가장 최신의, 필수의 소스만을 엄선해서 분석, 실무자들이 바로바로 업무에 활용할 수 있게끔 정리했습니다. 실무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정보와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담았으며 연간 트렌드 리포트와 컬렉션 DB를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사에게 전달하는 등 액티브마켓 최고의 트렌드 정보회사가 될 것입니다."

스포츠웨어 트렌드 연구소인 크리에이티브팩토리(대표 한선희)가 온라인 서비스를 강화하면서 국내 넘버원 트렌드 플랫폼(www.creative-f.co.kr)으로 도약한다. 이 회사는 최근 온라인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개편, 스포츠∙아웃도어∙골프 등 액티브 마켓에서 꼭 필요한 정보를 온라인을 통해 제공한다.

크리에이티브팩토리는 최신 해외 컬렉션 중 액티브 마켓에서 주목해야 할 베스트 디자이너의 스타일과 콘셉트를 도시별로 소개하는 '톱 디자이너(연 14회)',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홍보, 마케팅, 콘텐츠 기획 등 다양한 인사이트와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영상물 링크 서비스인 '핫 클립(연 24회)'을 새로운 콘텐츠로 제공한다.

액티브 마켓에 필요한 정보만 엄선,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카테고리별 콘텐츠로는 '인사이트' '컬렉션' '포캐스트' '이노베이터' 등이 있다. 마켓 인사이트는 전반적으로 패션 시장을 분석한 가운데 스포츠•아웃도어•골프 마켓을 보다 심층적으로 다뤘다. 디자이너와 MD들이 궁금해하는 패션 마켓의 총체적인 이슈와 전망을 내놓는다.

이슈 리포트는 국내와 해외에서 주목 받는 신유통, 소비자 변화, 라이징 브랜드, 잇 아이템까지 이슈에 맞게 제공한다. 페어 트렌드는 스포츠&아웃도어 마켓에서 필요한 해외 전시 소식을 모아놓은 것이다.

'컬렉션' 카테고리는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은 콘텐츠들로 구성했다. 쏟아지는 정보 속 눈여겨 봐야할 해외 디자이너들의 자료들만 엄선해 'USB’에 담아 배송하고 있다. 컬렉션 DB를 기존의 여성, 남성 해외 컬렉션 트렌드가 아닌 액티브 마켓의 관점으로 실무에서 꼭 알아야 할 무드와 스타일링을 분석했다.

해외 컬렉션부터 스트리트 트렌드까지 한눈에

‘포캐스트(Forecast)'에는 패션 전반에 트렌드로 떠오른 액티브 스타일의 트렌드 무드 및 핵심 키 스타일을 요약했다. 시즌 테마, 컬러, 패턴 등을 담았다. 또 유스(Youth)스타일의 콘텐츠인 스트리트 포캐스트가 창의적인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

'이노베이터'는 떠오르는 뉴 아이템과 이슈 아이템, 센세이션을 일으키는 해외 브랜드 등을 제공한다. 밀레니얼 세대의 유니크한 취향, 문화, 우상, 스타일을 집중 분석했으며 디지털미디어 시대에 맞는 홍보, 마케팅, 콘텐츠 기획을 위해 다양한 인사이트와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영상물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크리에이티브팩토리는 뉴시즌 트렌드 세미나를 오는 4월 6일 삼성동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