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컴퍼니 >

박이라 부사장 등 세정 임원들, 크리스마스 이벤트

Thursday, Dec. 22, 2016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3769
박이라 부사장(사진) 등 세정그룹(대표 박순호) 임원 10여명이 직원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펼쳤다. 지난 20일 아침, 서울 대치동 사옥 로비에서 직원들의 출근길을 환영하며 아침대용 샌드위치와 핫팩이 담긴 선물 보따리를 일일이 전달한 것.

박이라 부사장의 아이디어로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직원들에게 소박하지만 깜짝 선물로 활력을 불어넣고 웃을 수 있는 추억거리를 선사했다.

임원들은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치고 서로 감사 인사를 전하고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는 등의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세정그룹은 사내 송년행사 일환으로 임직원 대상 ‘감사카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해 동안 감사의 마음을 전할 동료에게 감사카드를 작성하면 인사팀에서 감사카드와 도넛 세트를 대신 전달해준다. 감사카드를 가장 많이 받은 직원은 감사왕으로 선정돼 왕복 항공권을 선물로 받게 된다.

세정그룹 관계자는 “지속되는 경기불황과 다소 침체된 연말 분위기 속에서 깜짝 이벤트를 통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한 해를 보내자는 취지로 임원들이 직접 나서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은 지난 20일 세정그룹 임원들이 직원들을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깜짝 이벤트 중.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