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Fashion

< Star Fashion >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이 입은 전지현 패딩

Thursday, Dec. 15, 2016 | 김 봄 기자, kimbom@fashionbiz.co.kr

  • VIEW
  • 15148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전지현의 '의류수거함' 패션이 화제가 되는 가운데 이번에는 세련된 화이트 패딩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매회 의류수거함 속에서 꺼내 입은 롱코트 패션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전지현은 지난 14일 방송분에서 세련된 패딩룩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지현은 화사해 보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화이트 다운재킷에 청바지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패딩룩을 완성했다.

전지현이 착용한 다운재킷은 일명 '전지현 패딩'으로 불리는 아웃도어 네파의 '알라스카 다운'. 심플하고 간결한 스타일의 도심형 다운재킷으로, 엉덩이를 덮는 롱기장에 나침반 와펜 등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슴포켓과 슬리브 포켓 등으로 수납공간을 극대화했으며, 구스 충전재 및 풍성한 라쿤 후드 사용으로 보온성도 뛰어나다.

한편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 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다루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화면 캡쳐>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