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피엘」 마스크팩,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12월 ‘팔로우 이벤트’ 실시

    kimbom
    |
    16.12.14조회수 10716
    Copy Link




    기능성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듀피엘(Dewpiel)」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티몬, 쿠팡 등 소셜 커머스에서 마스크팩 분야 상위권 판매 순위를 기록한 미세먼지 「듀피엘」 ‘방패 마스크팩’은 새로운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1차 팔로우 이벤트는 12일(월)부터 16일(금)까지 5일간 진행되며, 2차 이벤트는 25일(일)부터 31일(토)까지 12월 한 달 동안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해당 기간 「듀피엘」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팔로우만 하면 쉽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1일 1팩 디펜스 수분 마스크 모이스처라이징, 모공 마스크 포어, 마스크 브라이트닝 등 인기 3종의 마스크팩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듀피엘」 관계자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자사 마스크팩을 써볼 수 있도록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마스크팩을 배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팔로우 이벤트와 별개로 신규 회원 가입 시 16,000원 상당의 적립금까지 제공하는 온라인 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듀피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