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비」 신혼 부부에게 '엘레멘츠' 라인 제안

    hnhn
    |
    16.11.01조회수 7383
    Copy Link




    덴비코리아(대표 이안던칸)의 200년 전통의 100% 영국산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가 신상품 ‘엘레멘츠(Elements)’ 라인을 선보인다.

    자연에서 영감 받은 은은한 4가지 파스텔 컬러의 ‘엘레멘츠(Elements)’ 라인은 「덴비」 고유의 광택을 더함과 동시에 표면에 점토 그대로의 자연의 느낌을 담았다. 둥그스름한 모양에 화사한 광택이 도는 파스텔 컬러가 한식과 캐주얼 양식까지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기존 헤리티지 라인과 믹스&매치하면 색다르게 테이블을 세팅할 수도 있다.

    상품은 밥 공기, 국 공기, 플레이트, 찬기 등으로 구성돼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모든 상품은 견고한 내구성을 갖춰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냉동실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넓이와 깊이가 모든 종류의 음식을 담아내기에 적합해, 실용적인 식기가 필요한 신혼 부부에게 제격이다.

    김수정 마케팅팀 전무는 “복잡하지 않은 실용적 구성이 살림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주부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은은한 컬러의 식기가 신혼 주방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또 상품의 넓이와 깊이가 한식, 양식 모두 담기 적합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또 다른 이유”라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