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미샤」 캡슐 컬렉션 '스페이스 캣' 팝업스토어 오픈

Wednesday, Oct. 19, 2016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2681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에서 전개하는 「미샤」가 '스페이스 캣' 캡슐 컬렉션 론칭과 동시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프라인 유통은 신세계백화점이, 온라인 유통은 미샤닷컴이 단독 진행한다. 「미샤」는 새로운 캐릭터 고양이 ‘샤샤’를 내세워 매 시즌별 트렌드를 반영해 재미있는 콘셉트와 테마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새 캐릭터 ‘샤샤’는 신세계 러브잇 캠페인으로 잘 알려진 일러스트레이터 유은정 작가와 함께 개발한 캐릭터다.  우주에서 영감을 받아 위트있게 표현했으며 혼란스러운 글로벌 사회 속에서 우주를 향한 미래지향적인 희망을 담고 있다.

'스페이스캣' 컬렉션은 기존보다 자유분방하고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한다. 전개 아이템도 보머 재킷, 스웨트 셔츠, 슬립온, 폼폼 참, 핸드폰 케이스 등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컬러까지 핫 핑크, 퍼플, 민트 등 밝고 경쾌한 컬러 웨이로 신선함을 더했다.

이번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이달 31일까지 '스페이스캣 팝업스토어' 형태로 선보인다. 지난 14일에 오픈 축하 이벤트를 진행했다. 스페이스캣 양말과 쿠키 증정, 100% 당첨 럭키볼 추첨, 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커피컵 속에 담겨져 있는 스페이스캣 삭스는 고객들에게 깜짝 반전을 선사했으며 ‘샤샤’가 그려져 있는 네온월은 베스트 포토존이 되어 재미와 웃음을 제공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샤」는 고객의 다양한 테이스트에 맞는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브랜드 20주년을 맞아 그 동안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디자이너 감성의 프리미엄 컬렉션인 스튜디오 컬렉션, 그리고 젊고 캐주얼 하면서도 개성이 넘쳐나는 스페이스캣 컬렉션까지 어느 특정 소비자층에만 머물러 있지 않고 소비자의 특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상품, 가격, 유통까지 변화무쌍하게 변신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