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x 구혜선, 환절기 극복 뷰티 솔루션은?

    haehae
    |
    16.10.18조회수 12081
    Copy Link



    참존(회장 김광석)에서 전개하는 뷰티 「참존」이 여배우 구혜선과 함께 환절기 극복 뷰티 솔루션 신상품을 출시했다. 참존의 제 2 전성기를 되찾게 해준 디알프로그 워터 풀차지 크림 등 환절기 인기 상품으로 가을 매출 견인에 나선다.

    디알프로그 워터 풀차지 크림은 미네랄워터 베이스로 메마른 피부 갈증을 즉각적으로 해소하는 효과가 있다.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디알프로그 토코비타 에너지 크림은 하이브리드 비타민인 토코비타-C를 비롯해 7가지 특허성분을 담아 피부에 탄력을 촘촘히 채워주는 탄력 크림이다. 부드러운 사용감과 가벼운 텍스처로 출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숨케어 필링젤' 이라는 애칭을 가진 컨트롤 톡스 필링젤은 미세먼지, 각질, 피지 등 숨막히는 피부를 모공 속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저자극 필링젤이다. 먼지, 각질, 피지 등 노폐물이 피부에 쌓이지 않도록 없애줘 효과가 좋다.

    한편 「참존」은 5세대 크림을 출시하며 재도약에 나섰다. 최근 서울 명동, 종로 상권 드러그스토어에서 국내 고객과 유커 사이에서 상품력을 인정받아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힘입어 중국 진출을 가시화하며 현지 면세점 등 브랜드와 어울리는 유통 채널을 모색중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