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수스포츠」 내년 S/S 품평 반응은?

Today's News

< 브랜드 >

「이동수스포츠」 내년 S/S 품평 반응은?

Friday, Sept. 2, 2016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5515
이동수F&G(대표 이지은)가 더욱 비비드한 컬러와 활동적인 디자인을 가미한 「이동수스포츠」의 내년 S/S 상품 품평회를 진행했다.

내년 상반기 「이동수스포츠」는 프랑스 파리지앵의 예술적 감성과 합리적이고 멋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파리의 에펠, 노트르담 성당의 스테인드 글라스, 낭만이 깃든 루이필리프 거리, 달콤한 디저트들을 모티브로 삼았다. 소프트 팝 스타일 비비드한 컬러와 키치한 패턴으로 그래픽을 구성해 화려한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를 구현했다.

특히 내년 5~6월에 「이동수스포츠」의 헤리티지 라인 '모멘트 오브 아카이브(MOMENT OF ARCHIVE)'를 선보인다.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한정판이라고. 故 이동수 디자이너가 처음 디자인 했던 그때 그 시절의 감성과 철학을 존중하고, 새롭게 재탄생한 아카이브라인을 통해 『이동수스포츠』의 역사성은 물론 브랜드 특유의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컬러와 그래픽으로 새로운 역사를 써 가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이동수스포츠』는 2017년 탄생 33주년을 야심차게 준비한다.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국내 최초 한국 디자이너 골프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디자인 강화에 집중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층 도약할 수 있는 한 해로 만들기 위해 달릴 계획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