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진&언더웨어 가을시즌 아이템은?

    yang
    |
    16.06.13조회수 7189
    Copy Link
    PVH코리아가 「캘빈클라인진」 「캘빈클라인진액세서리」 「캘빈클라인언더웨어」의 가을 시즌 스페셜 프레젠테이션을 함께 진행했다. 이번 PT는 브랜드별로 나눠서 구성한 것이 아니라 세 브랜드의 상품군을 한 데 모아 보여주면서 통합 브랜드로의 도약을 예고했다.

    이번 컬렉션은 호텔 로비의 관능적인 느낌과 온기를 감각적으로 표현한다는 콘셉트로 반항적이고 파격적인 디자인을 볼 수 있다. 「캘빈클라인진」의 주력 상품인 ‘스컬프티드 진’은 다양한 워싱에 직각적인 선과 포켓 쉐입을 통해 힙업 라인을 돋보이게 한다. 탄력성 높은 원단을 사용해 움직일 때 편안하면서 활동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캘빈클라인진액세서리」에서는 밀리터리 패턴을 모티브로 해 대담하면서 중성적인 느낌을 보여준다. 여성 라인은 오버사이즈 링들로 장식된 카트리지 백이 중심이며, 남성 라인에서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백팩이 역시 빠질 수 없다.

    관능적 매력이 돋보이는 「캘빈클라인언더웨어」의 여성 라인 ‘티즈(Tease)’는 애니멀 프린트를 연상시키는 레이스와 메시 소재를 사용한 바디수트, 브라렛으로 아름다운 실루엣을 보여준다. 남성용은‘리퀴드 코튼(Liquid Cotton)’과 ‘리퀴드 마이크로(Liquid Micro)’ 라인을 새롭게 론칭, 부드럽고 가벼운 마이크로 화이버와 코튼 소재를 사용한 상품으로 로고 웨이스트 밴드가 돋보인다.

    한편 PVH코리아는 최근 「캘빈클라인진」 「캘빈클라인진액세서리」 「캘빈클라인언더웨어」를 한 자리에 모은 복합 매장의 확대에 힘을 쏟고 있다. 한 매장 내에서 세 브랜드와 함께 주얼리 향수 시계 등 라이선스 아이템까지 더해 토털 컬렉션을 구성하며 브랜드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는 전략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