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이스' AMIS & W-재단 자선바자회 참여

    이광주 객원기자
    |
    16.06.03조회수 5616
    Copy Link




    아미스 & 더블유재단(AMIS & W-재단) 자선바자회가 6월6일(월) 오후 1시~6시까지 강남 플래툰 쿤스트할레 1~4층(서울 강남논현동97-22)에서 열리고, 여성복 기업 메종드아나이스(대표 이정호, 정석현 www.anais.co.kr)가 자선바자회에 참여한다.

    이 바자회는 봉사단체 아미스(AMIS)와 W-재단이 주최하고, 게스트셀러로 비정상회담 멤버와 SNL 크루 등 연예인 20여명이 참여, 롯데면세점이 협력사로 가세한다. 행사는 1부 자선바자회, 2부 애프터파티로 이뤄진다.

    바자회 상품은 「아나이스」등 후원브랜드 참여와 연예인 애장품 기부 상품으로 구성, 롯데 탱키패밀리가 부스를 운영하고, 바자회 수익금 전액은 W-재단을 통해 국내 및 캄보디아 어려운 아이들을 돕기위한 기금으로 운영된다.

    한편 아미스(AMIS)와 더블유재단이 함께 만드는 'AMIS & W-재단 자선바자회'는 국내 및 캄보디아의 어려운 아이들을 돕기위한 자선바자회로 연2회 개최된다. 이 바자회는 국내 최고의 스타들과 팬들이 함께 뜻깊은 나눔에 동참하고 소통할 수 있는 행사다,

    아미스(AMIS)란 Amicus Ad Aras의 줄임말로 영원한 벗, 즉 죽을때까지 영원한 우정을 평생 함께하자 라는 의미로 만들어진 봉사단체로 사랑 봉사 우정을 시작으로 어려운 형편의 사람들에게 도움과 희망을 주기위해 활동한다.

    아미스는 축구선수 영화감독 연예인 등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로 구성되어 봉사활동 자선이벤트 자선바자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활동하는 봉사단체다.

    W-재단은 공익재단법인 국제구호기관으로 세계 각국의 정부기관 기업 단체들과 협력을 통해 세계 자연보전과 기후난민 구호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W는 'Wisdom for Future', 미래를 위한 지혜를 의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많은 스타들과 함께 공익 캠페인 송, 자선파티, 자선 콘서트 등 다양한 공익캠페인 활동을 국내외로 진행한다.







    사진 설명 : 이번 바자회에는 손호영 손정민 남매를 비롯 비정상회담 멤버와 SNL크루 외에도 W-재단 홍보대사 등 많은 연예인이 참여할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