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리나덕」
    서울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패션비즈 취재팀
    |
    16.01.11조회수 10383
    Copy Link







    만다리나덕(대표 강 훈)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이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새롭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만다리나덕」이 프리미엄과 여성 라인을 강화한 만큼 기존의 캐주얼한 이미지보단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탈바꿈했다. 매장 규모도 약 264.46m²로, 넓고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프리미엄, 헤리티지, 콜래보레이션 조닝별로 상품을 여유롭게 진열해 전반적으로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입구에는 레드와 실버 컬러가 돋보이는 시즌 리미티드 캐리어를 진열했다.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정면에는 이탈리아 신진 디자이너와 협업한 카모플라주 디자인의 캐리어가 걸려 있다. 자세히 살펴보면 여성의 얼굴이 보이는데, 카모플라주를 「만다리나덕」식으로 풀어낸 하나의 작품이라고.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중앙 벽면엔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홍보영상을 실은 대형 스크린이 걸려 있어 심플하고 모던한 매장에 활기를 더한다.

    이 매장이 위치한 곳은 가구 브랜드를 중심으로 형성된 청담역 인근 상권이다. 「만다리나덕」이 청담 가구 거리에 새 둥지를 튼 이유는 야심 차다. 압구정로데오역에서부터 확장되고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열기 덕에 청담 상권이 점차 커지고 있는데, 미리 청담역세권을 선점하기 위한 목표다.

    현장에서는 ‘픽업 인 스토어(PICK-UP IN STORE)’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만다리나덕」 공식 온라인 몰(www.mandarinaduck.co.kr)에서 구입하고 원하는 날짜에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상품을 픽업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다. 문의: 서울시 강남구 첨당동 63-12 1층 02)516-7070







    **패션비즈 1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