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레션 `타미카퍼`, 신세계몰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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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프레션 '타미카퍼', 신세계몰 입점

Wednesday, Nov. 4, 2015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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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성 웰니스 웨어(Wellness Wear)를 지향하는 타미카퍼코리아(대표 권용환 www.tommiecopper.co.kr)가 지난 2일 신세계몰(www.ssg.com)에 「타미카퍼」를 입점시키고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신세계몰(www.ssg.com) 애슬레저룩 10대 브랜드전에 참여한다.

「타미카퍼」는 타미카퍼코리아가 지난 1월 미국 「타미카퍼」 본사와 최초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7월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기능성 애슬레저룩 및 컴프레션웨어다. 구리와 아연성분이 함유된 독자 소재 '카퍼 지너지(Copper Znergy™)'를 통해 부기와 피로에 지친 신체의 문제점 해결을 도와준다. 현재까지 국내에서는 자체 몰(www.tommiecopper.co.kr)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었다.

권용환 타미카퍼코리아 대표는 "이번 신세계몰 입점과 애슬레저룩 10대 브랜드 기획전 이벤트 참여를 통해 신세계 온라인몰 소비자들에게 「타미카퍼」를 선보일 수 있어 영광"이라며 "기존의 애슬러저룩과는 다른 「타미카퍼」만의 차별점과 장점을 확인하고 일상생활에서의 불편함을 더는 소비자들이 늘어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신세계몰 기획전을 통해 「타미카퍼」의 여성 상품 15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혈액순환을 도와 하체부종을 막아주는 베스트셀러 상품 '엑티브 레깅스'와 '리커버리 타이즈 레깅스'는 MD가 추천하는 상품으로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편 「타미카퍼」는 창립자인 탐 카일리쉬(Tom Kallish)가 수상스키를 타던 중 개인적인 부상 경험으로 인한 니즈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다. 설립 3년 만에 미국 내 매출 800억 원대를 기록했으며 근육 통증으로 인해 일상 생활에 불편을 느낀 사람들의 입소문을 통해 해당 카테고리 내의 확고한 입지를 다진 브랜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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