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차승원 모델로 홍보 활발

Today's News

< 브랜드 >

'갤럭시' 차승원 모델로 홍보 활발

Tuesday, Sept. 15, 2015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4623
삼성물산(대표 윤주화)의 남성복 「갤럭시」가 차승원을 모델로 브랜드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갤럭시」가 스타마케팅을 펼치는 건 이례적인 일이라 주목받고 있다.

「갤럭시」 측은 "이번 F/W시즌 출시하는 고기능성 상품 '사르토리얼테크(Sartorial Tech)' 라인을 알리기 위한 것"이라고 말한다. '사르토리얼테크' 라인은 고급스러운 외관에 발수, 방풍, 투습, 보온 등 아웃도어 기능을 내부에 적용해 현대인의 다양한 생활 환경에 최적화된 실용적인 상품이다.





차승원은 최근 '스파이'를 콘셉트로 「갤럭시」 홍보 영상을 제작했다. 영화 속 스파이의 모습처럼 겉으로는 멋있는 남자지만, 옷 안에 숨겨진 기능들로 다양한 일들을 펼치는 것을 착안해 흥미롭게 전개하고 있다. 차승권과 배우 김인권이 참여한 「갤럭시」 홍보 영상은 오는 10월 중 삼성물산 패션부분 통합 온라인 SSF숍(www.ssfshop.com)과 공식 홈페이지(www.samsungfashion.com)는 물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최훈 남성복 1사업부장 상무는 "「갤럭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올 F/W시즌 출시하는 '사르토리얼테크' 라인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모델로 차승원을 선택했다"며 "이번 '사르토리얼테크' 라인 출시와 함께 대한민국 남성복 NO.1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