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바나나 화장품「카다리스」,3스텝의 클렌징완성

Monday, July 13, 2015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4026



바나나 나무 추출물로 만든 프랑스 화장품 「카다리스(KADALYS)」에 신제품들이 줄줄이 출시되고 있다. 「카다리스」는 최근 출시한 바나나 머드팩에 이어 메이크업 리무버, 클렌징 젤, 토너. 뮤자클린 라인등 총 5가지 제품으로 클렌징 라인을 완성시켜 선보이는 중이다.

1차 클렌징은 젤-오일-밀크로 변신하는 메이크업 리무버, 2차 클렌징에서는 부드럽게 잔여물을 없애주는 클렌징 젤, 마무리 단계인 3차에는 토너가 피부결을 정돈해 준다.

또 「카다리스」는 추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서포터즈 3기를 블로그에서 선발하고 있으며, 오는 7월 24일부터 일주일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서 이와관련 행사를 갖는다.

「카다리스」는 현재 홈플러스몰 내 화장품 멀티숍 라티움 25개점에 입점되어 판매중이고, 자체 홈페이지 www.kadalyskorea.com 과 롯데닷컴, SSG.com, AKmall 등 온라인 대형몰에서도 찾을 수 있다.

한편 「카다리스」는 바나나의 효능중 널리 알려진 청소 진정 영양 기능에 맞춰 코스메틱으로 태어난 브랜드며, 공해 메이크업 및 땀으로 오염된 피부를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게 하는 뮤자클린과 깨끗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얇은 막을 형성하고 피부속 수분을 잡아주며 적당한 유분을 제공하는 뮤자오일 뮤자리스, 그리고 뮤자리프트 라인으로 깔끔한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통해 맑고 촉촉한 피부 탄생을 이루는 최초의 바나나 나무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이다.


[갤러리아 천안센터시티점 팝업스토어]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