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시원하게 달리자! '아식스 쿨런' 개최

Wednesday, July 1, 2015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8900


아식스코리아(대표 이성호 www.asics.com)가 작년에 이어 오는 9월 6일 남산공원에서 ’2015 아식스 쿨 런(ASICS COOL RUN)’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 역시 작년과 동일하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집결해 남산 북측순환로를 따라 달리다 목멱산방에서 반환하는 총 7km의 코스로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7월 13일부터 아식스코리아 페이스북 (www.facebook.com/AsicsKorea)에서 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들은 기록 향상을 위한 '개별 참가'와 러닝을 즐기기 위한 '단체 참가' 중 선택할 수 있다. 대회 참가 인원은 총 700명으로 모집 인원 중 600명은 7월 22일까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1차 모집 후 댓글 미션을 통해 선발한다. 나머지 100명은 「아식스」 강남직영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등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4만원이며, 참가자 발표와 등록은 7월 27일이다.  

「아식스」는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러닝 티셔츠를 사전 제공하며 행사 당일 스냅백과 스포츠 타월을 증정한다. 또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국내 출시 예정인 「아식스」 대표 러닝화 ‘젤 카야노 22’를 선물할 계획이다.

레이스가 끝난 후에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고품격 웰빙 런치박스를 제공하며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즐기는 풀사이드 파티를 진행한다.

김정 「아식스」 마케팅팀 과장은 “작년에 처음 진행한 「아식스」 쿨런이 기대 이상으로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아 올해 두 번째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올해는 더욱 다채로워진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러닝을 사랑하고 즐기는 러너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