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바나나화장품 '카다리스', 뷰티어워드 수상!

Monday, Sept. 29, 2014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3932



바나나 나무로 만들어진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카다리스(Kadalys)」가 프랑스의 뷰티어워드 '빅투아르 드 라 보떼' 상을 수상했다. 프랑스에서 12년째 진행되는 권위있는 뷰티어워드 빅투아르 드 라 보떼 (Victoire de la beauté)는 ‘아름다움의 승리’ 라는 의미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뷰티어워드다. 지난 9월22일 파리 폴리 베르제르 극장에서 진행된 2014/2015 빅투아르 드 라 보떼 시상식에서 「카다리스」가 뷰티어워드상을 수상한 것.

이 뷰티어워드는 제품마다 피부 타입별로 선정된 소비자 판정단 60명이 각자의 집에서 원하는 기간만큼 2주에서 12주까지 사용해보고 평가하는 방식이다. 주목할 점은 모든 제품들이 블라인드 테스트로 진행된다는 것. 또한 4개의 대표적인 실험실의 통제 하에 안전하게 진행된다.

100% 소비자가 평소와 같은 환경에서 블라인드 테스트로 실험실의 통제 하에 안전하게 진행되는 ‘2014/2015 빅투아르 드 라 보떼’에서 뮤자 나이트 오일, 뮤자리프트 데이크림 등 카다리스 제품 2개가 수상했다. 작년에는 뮤자 영양 오일, 뮤자클린 필링제, 뮤자리스 세럼 3개의 제품이 수상한데 이어 이번애는 뮤자 나이트 오일, 뮤자리프트 데이크림까지 총 5개의 화장품이  제품력을 인정받게 된 것이다.

한편 「카다리스」는 세계 최초로 브랜드 전체가 바나나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이다. 바나나 나무의 항산화 효과를 담아 피부의 탄력과 유수분 밸런스에 초점을 맞춘 기초 화장품으로, 새로운 뷰티의식인 '뮤자테라피(Musatherapy)'를 탄생시킨다. '뮤자테라피'는 바나나의 학명인 뮤자(musa)와 테라피(therapy)의 합성어이고, 대표상품으로는 '뮤자 영양 오일'이 있다.

국내에는 동우티알에서 독점 수입하고 한성에서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판매 중이다. 또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 com/ kadalys 로 제품 후기 및 카다리스코리아의 소식을 전하고 있다. 자체 온라인 쇼핑몰 www.kadalyskorea.com 은 10월 초 오픈 예정이며 쇼핑몰 오픈 이벤트로 20% 할인 행사 진행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