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페리어, 람보르기니와 만난다

Today's News

< 브랜드 >

슈페리어, 람보르기니와 만난다

Monday, Sept. 29, 2014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4281
슈페리어(대표 김대환)의 「SGF슈페리어」가 2014 F/W 이탈리아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인  '오토모빌리 람보르니기'와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한다. 「SGF슈페리어」에서 전개하는 라인인 고기능성 골프웨어 SGF67에 접목해 새로운 라인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이번 콜래보레이션에 대해 김대환 사장은 "「SGF슈페리어」는 지난 33년간의 럭셔리 골프웨어 이미지에 스포티한 기능성 골프웨어를 선보이고자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스포츠 카인 람보르기니와의 파트너쉽을 맺게 됐습니다. 이탈리아의 람보르기니는 SGF슈페리어의 기존 상품들에 대한 품질과 디자인을 세심하게 평가 한 후에 골프웨어로서는 세계 최초로 콜래보레이션을 전개합니다"라고 설명한다.

「SGF슈페리어」의 SGF67라인은 젊은 감도의 디자인을 보여주는 동시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극대화 시키는데 중점을 두는 등 젊고 기능적인 프리미엄 골프웨어를 제시한다.

소재와 디자인,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성 등에 집중하며 상품 구성은 남성, 여성의 의류를 비롯해 겨울다운점퍼, 다운베스트, 이너웨어 & 티셔츠류, 바지류 그리고 액세서리로는 모자, 머플러, 장갑, 벨트, 가방,  슈즈로 구성한다.

디자인은 컬러와 소재, 실루엣, 디테일에서 차별화 포인트를 두었고 컬러는 블루, 레드, 블랙, 옐로우, 화이트 등 원색의 컬러를 사용했으며 소재는 유연성이 중요한 골프웨어임을 감안해 스트레치를 강조한다. 또 보온, 방풍, UV 등의 최첨단 기능성 소재와 함께 수입소재를 사용해 상품에 완성도를 한층 더 살렸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