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로드」 백팩 스타일 굿~

    곽선미 기자
    |
    14.04.08조회수 7510
    Copy Link



    팰주식회사(대표 최영재)의 어드벤쳐웨어 「오프로드」가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백팩 2종 ‘파울리스타백’과 ‘도테 백팩’을 출시했다. 신상 백팩 2종은 백팩의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여러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경제적이다.

    ‘파울리스타백’은 와일드한 디자인에 토트백, 크로스백, 백팩 3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백팩이다. 외부 포켓과 넉넉한 내부 공간으로 실용적인 수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생용 책가방은 물론 여행,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도 활용할 수 있어 그 활용도가 뛰어나다. 깔끔한 끈 처리가 가능하며 활용하는 방법에 따라 색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도테 백팩’은 아웃도어 감성을 담은 캐주얼 백팩이다. 버클로 탈부착 가능한 태블릿PC 케이스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케이스는 간단한 용품을 넣어서 따로 활용 가능하다. 등판에는 통기성이 좋은 에어메시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독특한 스트링과 「오프로드」 라벨이 디자인 포인트이다.

    「오프로드」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백팩은 사용 목적과 스타일에 따라 여러 상품을 구입할 필요 없어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하나의 백팩으로 다양하게 활용, 연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평상시는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전했다.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