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해피 스프링 페스티벌’ 개최

    홍영석 기자
    |
    14.03.14조회수 5743
    Copy Link



    ‘엔터식스’가 ‘해피 스프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포근한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풍성한 사은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상품 교환권을 증정하며 같은 기간 중 봄 신상품 체험단을 모집해 총 10명의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봄 신상품을 지급한다. 또 포인트 탄생 1주년 기념 ‘서프라이즈 Oh! 카드, Oh! 포인트 최대 30% 차감 할인’ 행사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봄철 피로 회복과 춘곤증 예방을 위한 ‘딸기 페스티벌’을 실시해 쉐라톤 워커힐 호텔 딸기 디저트 뷔페 이용권 및 파리바게뜨 딸기 생크림 케익 교환권 등도 증정한다.

    상봉점과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올 봄 유행할 컬러를 이용한 메이크업 무료 강좌를 진행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커피 문화에 우리 고유의 토속음식을 접목시킨 퓨전음식점 ‘일라지오’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 대상 전 메뉴 20% 할인, 4인 가족 식사권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또 「캘빈클라인언더웨어」 화이트 데이 기획전과 남성 캐릭터 캐주얼 기획전을 실시해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고, 여성 캐주얼 초특가전을 통해 「숲」 「랩」 「JJ지고트」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글로벌 스포츠 스프링 대전, 봄 나들이 런닝화 특가전’을 통해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 의류 및 운동화를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며,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 신규 오픈을 기념해 각종 특가전 및 사은 이벤트를 펼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마모트」 「블랙야크」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어스앤뎀」 「크리스.크리스티」 「베이직하우스」 등 캐주얼 브랜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임종현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이사는 “봄 패션 아이템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신상품 등과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봄맞이 쇼핑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News

    • 세일
    News Image
    와릿이즌, 신학기 맞아 '뉴 시즌, 뉴 미' 컬렉션 선봬
    24.01.23
    News Image
    하프클럽·보리보리, 대규모 프로모션 본격 돌입
    24.01.09
    News Image
    굿라이프웍스,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36억 달성
    23.12.21
    News Image
    해피랜드몰,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행사 시작
    23.11.29
    조회수 170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