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젤더보니」 스니커즈 인기

Today's News

< 브랜드 >

「지젤더보니」 스니커즈 인기

Monday, Feb. 10, 2014 | 함민정 기자, sky08@fashionbiz.co.kr

  • VIEW
  • 5584
지젤더보니(대표 김경희 www.gisellethebonni.com)가 전개하는 유러피안 감성의 로맨틱 슈즈 브랜드 「지젤더보니(gisellethebonni)」의 하이탑 스니커즈가 주목 받고 있다. 이 브랜드는 그 동안 원석을 활용한 플랫슈즈와 로퍼 중심의 컬렉션을 제안했던 구성에서 이번 시즌 스니커즈 컬렉션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독특하고 화려한 장식의 노하우를 스니커즈에도 접목해 「지젤더보니」만의 스타일을 탄생시켰다. 특히, 이번 스니커즈 제품군 중 이 같은 노하우를 반영한 ‘시슬 실버(Thistle Silver)’블로그를 통해 먼저 소개하며 이번 시즌 주력 아이템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시슬 실버는 고급스러운 천연 양가죽과 그레이 컬러의 스웨이드가 믹스매치된 슈 레이스, 발등부분은 반짝이는 실버 메탈릭한 가죽마감으로 처리했다. 「지젤더보니」의 트레이드 마크인 다양한 크리스탈 장식이 제품의 옆면을 빼곡하게 채우고 있어서 캐주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패턴이라는 평이다.

속굽 포함 7cm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고, 인사이드 지퍼로 신고 벗기에 편하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또한 미끄럼 방지 및 마모가 적은 특수 러버 아웃솔로 제작되어 겉과 속이 제대로 디자인된 화려하면서도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캐주얼한 데님 룩과 레깅스,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 치마 등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또한 「지젤더보니」는 2014 S/S 신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엘라스틱 헤어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2월 롯데 평촌점을 시작으로 백화점 입점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