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크로커다일」 「게스」 「네파」 1위
패션비즈 취재팀
|
13.08.26 ∙ 조회수 4869
Copy Link
패션 소비주체, 여성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를 찾아라! 패션비즈는 2013년 상반기를 마감하면서 여성 소비자 1500명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를 설문 조사했다. 20~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들이 선택한 브랜드를 통해 패션 마켓의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고, 어떤 특징을 보이는지 조명해 본다. 이번 앙케트는 지난 7월 5일부터 10일까지 4일간(토 • 일 제외) 서울 • 경기 • 인천 지역의 우체국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1 대 1 면접 조사로 이뤄졌다. 이번 설문은 패션비즈와 제휴를 맺고 있는 리서치 전문사 메시I&C가 참여, 태블릿 PC를 활용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됐다.
설문 조사 부문은 ▲여성 영&트렌디 ▲여성 정장 ▲골프&어덜트캐주얼 ▲유니섹스 캐주얼 ▲스포츠 ▲아웃도어 ▲SPA ▲이너웨어 등 총 8개 항목이다. 조사 대상 브랜드는 조닝별 볼륨 브랜드(매장 수 80개 이상, SPA 제외)다. 이번 결과의 특징은 부문별 1 • 2위를 차지한 베스트 브랜드는 연령대나 지역에 관계없이 고른 지지를 받았다. 특히 「유니클로」 「숲」 「나이키」 「게스」 등은 전 연령층에서 높은 지지율을 받으며 1위를 차지해 주목된다. 여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1 • 2위를 연령대별(20 • 30 • 40 • 50대)과 지역별(서울 • 경기 • 인천)로 나눠서 소개하고, 이를 종합한 순위를 1~5위까지 공개한다. 여성 소비자 1500명이 선정한 부문별 베스트 브랜드를 살펴본다.
**패션비즈 8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Related News
- 여성복
- 골프
- 캐주얼
- 이너웨어
- 스포츠
- 아웃도어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