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크로커다일」 「게스」 「네파」 1위

    패션비즈 취재팀
    |
    13.08.26조회수 4869
    Copy Link



    패션 소비주체, 여성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를 찾아라! 패션비즈는 2013년 상반기를 마감하면서 여성 소비자 1500명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를 설문 조사했다. 20~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들이 선택한 브랜드를 통해 패션 마켓의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고, 어떤 특징을 보이는지 조명해 본다. 이번 앙케트는 지난 7월 5일부터 10일까지 4일간(토 • 일 제외) 서울 • 경기 • 인천 지역의 우체국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1 대 1 면접 조사로 이뤄졌다. 이번 설문은 패션비즈와 제휴를 맺고 있는 리서치 전문사 메시I&C가 참여, 태블릿 PC를 활용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됐다.

    설문 조사 부문은 ▲여성 영&트렌디 ▲여성 정장 ▲골프&어덜트캐주얼 ▲유니섹스 캐주얼 ▲스포츠 ▲아웃도어 ▲SPA ▲이너웨어 등 총 8개 항목이다. 조사 대상 브랜드는 조닝별 볼륨 브랜드(매장 수 80개 이상, SPA 제외)다. 이번 결과의 특징은 부문별 1 • 2위를 차지한 베스트 브랜드는 연령대나 지역에 관계없이 고른 지지를 받았다. 특히 「유니클로」 「숲」 「나이키」 「게스」 등은 전 연령층에서 높은 지지율을 받으며 1위를 차지해 주목된다. 여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1 • 2위를 연령대별(20 • 30 • 40 • 50대)과 지역별(서울 • 경기 • 인천)로 나눠서 소개하고, 이를 종합한 순위를 1~5위까지 공개한다. 여성 소비자 1500명이 선정한 부문별 베스트 브랜드를 살펴본다.
















    **패션비즈 8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Related News

    • 여성복
    • 골프
    • 캐주얼
    • 이너웨어
    • 스포츠
    • 아웃도어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